[유튜브 캡처] 국내에선 11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이후 또다시 부정선거 주장이 나온다.
헤딩은 하지 마요치매 막는 최고의 13계명제로 슈거가 암 일으킨다고?WHO vs FDA 한판 붙었다생선·두부 안 좋아한다면?술 1잔도 먹으면 안 되는 이유더 중앙 플러스브랜드 인사이드 by 폴인백지수표보다 나영석 좋다이명한 롱런의 비결 2가지돈 낭비 마음껏 해보세요나영석에 판 깔아주는 남자더 중앙 플러스더 리치용돈 81원 놀림받던 거지JY도 달려간 가문 아들이었다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135년 만에 만난 두 해바라기반 고흐의 꿈.반드시 단일안 도출해야 정부가 이달 말 국회에 제출할 연금개혁안에 보험료율 인상 등 구체적 내용을 담지 않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연금개혁의 골든타임은 얼마 남지 않았다.이처럼 연금개혁이 ‘발등의 불로 떨어졌지만 사회적 논의의 진전 속도는 더디기만 하다.복수의 정부 고위 관계자가 중앙일보와의 통화에서 밝힌 내용이다.
이대로 가면 2041년 지출이 수입보다 많아지는 적자로 돌아서고.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지난 12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건희.
국민연금은 최근 적립금 1000조원을 돌파하며 세계 3위로 올라섰다.심지어 윤 대통령이 수능 150일 전 꺼낸 ‘수능 킬러문항 배제 방침이 논란을 낳자 당 정책위의장이 조국 일가 대입 사건을 수사하는 등 대입제도에 누구보다 해박한 전문가라며 칭송.
현장의 쓴소리를 제대로 대통령에게 전달해 국정에 반영하는 게 제일의 책무다.그린스펀 영광 이을까?美 ‘노랜딩 시나리오의 함정어둠의 큰손.
15%포인트 차로 참패한 국민의힘이 어제 긴급 의원총회를 열고 민심 회복책을 논의했다.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파월.